본문으로 바로가기

버스 실시간 도착정보 확인은 네이버앱에서

category 일반상식 2021. 3. 17. 17:54

예전 직장을 다닐때는 회사 앞에서 꼭 버스를 타야 해서 버스 어플을 이용했었다. 실시간으로 버스 도착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이었는데, 약간의 시간오차가 있을뿐 꽤 잘 이용했었다.

하지만 회사를 옮기고 자차를 이용해서 출퇴근을 하다보니 버스 도착정보는 필요가 없어졌다. 

 

요즘들어 버스를 타고 출퇴근을 해야 하는 상황이 생겨서 어플을 이용하려고 했는데, 어떤 어플인지 기억도 안나고 찾아볼려고 하니 귀차니즘이 발동해서 그냥 네이버앱에 내가 타고자 하는 버스 번호를 쳤더니....

바로 실시간으로 몇정거장전인지 몇분후에 도착하는지가 뜬다.

 

오~ 대박 

꽤 괜찮은데...

 

다음에서도 검색하면 정보를 알수 있는지 궁금해졌다. 

하지만 다음에서는 버스가 어디있는지는 나타나는데 언제 오는지는 알기가 어렵다.

버스 도착정보에 대해서는 제공되는 UI가 별로네요.

 

아마도 버스를 타는 동안에는 네이버 어플에서 검색을 하면서 버스를 이용할 거 같다. 

다들 알고 있을 정보라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아직까지 몰랐다면 꽤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을꺼 같다.

 

곧 퇴근시간인데 본인이 버스로 출퇴근을 한다면 이용해보면 도움이 될 것이다.

 


지식채널e
블로그 이미지 BaHanam㏇™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